Pages

2013년 6월 3일 월요일

베컴 플로리다에 있는 MLS 프랜차이즈를 보다.



축구 선수에서 부터 프랜차이즈 소유주, 이것이 베컴이 차지할 길이다.

38 전직 미드필더는 라이프 스타디움, 마이애미의 메이저 리그 축구(MLS)에대한 검색을 시작했다.

지난달에 은퇴한 배컴은 축구 경력을 끝냈을때 MLS 프랜차이저를 판매를 허락한 L.A 갤럭시와의 계약에서 조항을 강요했었다.

나는 마이애미 팬들이 그들의 스포츠와 승리에 관해 매우 열정적이라고 생각한다.. 그것은 확실히 흥미로운 일이다.” 라고 그가 말했다.

베컴은 BBC 스포츠에 의해 보고 된데로, 이사 호세 소토롱고를 포함하여 마이애미 데이드 스포츠위원회의 대표들과 만났다.

우리는 우리 사회가 지금 마이애미로 오고있는 세계적인 축구팀으로(친선) 지원 있는 것이 아니고 MLS 특권까지 지원 있다 라는 것을 알고 있지다마이애미 시는 많은 세계적인 팬들과 축구에 지식이 있는 팬들을 가지고 있다. 마이애미의 팬들은 매우 다양한 계층이 있으며, 축구에도 정통한 팬들이 있다. 것은 구단을 경영함에 있어서 전기에 감전되는 짜릿함을 느낄 있을 것이며, 우리는 좋은 뉴스를
듣기를 희망한다." 라고Sotolongo 말했다.

마이애미 퓨전과 탬파베이의 반란은2002MLS 운영 위원회에 의한 만장일치 결정에으로 융해되었기에 현재 마이애미는, 축구 구단을 가지고 있지 않다.




업계의 최신 스포츠뉴스를 받아보고 싶으세요? 저희의 무료 뉴스레터에 가입하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