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2013년 7월 8일 월요일

2013 FIFA U-20 프랑스 VS 가나 예상팁

 photo ghana_zpsce06dc44.jpg



이번에 예상할 경기는 프랑스와 가나의 경기 입니다.
이번에 가나는 정말 떨어질 위험을 무릅쓰고
겨우겨우 다시 올라오고 있는데요
벌써 4강까지 올라온 상태입니다.

이번 경기에서 이기면 결승까지도 얼마 남지 않은 상황입니다.

가나는 미국을 상대로
4대1이라는 점수로 이겼습니다.
솔직히 이번에 가나는 죽음의 조라 불리는 조에 있었는데요
어느 누구도 가나가 올라 올거라고는 생각하지 못했습니다.

그런데 그런가나가 미국을 상대로 4대1이라는 점수로 이겼으니
모두를 놀라게 한 상황인거죠.

지금 현재 상황에서는 가나가 실전에 더 강하다는
예상밖에 할수 없는 상황입니다.

더군다나 지금가지의 경기로 보았을때 가나는
방어력이 엄청난거 같습니다.
어떠한 팀이 나타나도 이번 u20팀의
방어력을 뚫기는 어려울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가나는 이번 경기에서
프랑스의 경험이 있는 선수들과 만나야 하기때문에
긴장을 늦춰서는 안될꺼 같습니다.

저희 12bet예상팀에서는
가나가 프랑스를 상대로 이길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업계의 최신 스포츠뉴스를 받아보고 싶으세요? 저희의 무료 뉴스레터에 가입하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