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2013년 5월 23일 목요일

미충족 대상 만치니의 시티 퇴장을 촉발시켰다.


 

미충족대상그리고 포괄적 접근 필요한 맨시티의 대장 로베르토 만치니의 경력이 종료되었다.

경기가 남은 이번시즌은, 교체가 도착할 까지 브라이언 키드가 일시적으로 시티를 다루어야 한다.  소식통에 따르면, 말라가의 마누엘 폐예 그리니는 만니치의 직책을 인수할 것으로 보인다.

모두가 부러워하고 팀의 플라이트 타이틀 이였던 은트로피를 지난 2012년에 확보했음에도 불구하고, 이번 시즌 윤기없는 만치니의 실적은 그의 갑작스러운 퇴장의 원인이라고 말한다.

맨시티는 챔피언스리그에서 지난 여섯 경기중 한번의 승리를 확보하는데 실패한 만니는 격렬한 비난을 받았다. 이에 앞서, 팀은 같은 공격형 나폴리가 세상의 이목을 끌었을때 토너먼트 단계에 들어가는 것을 실패했다.

슬프게도 만치니의 불행한 이벤트의 시리즈는 아직 끝나지 않았다. 챔피언스 리그, 제거와 함께 시티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문자 그대로 복수의 귀환에서 그들의 타이틀을 방어 없었던 진실과 마주해야 한다.

그러나
만치니는, 그들이 FA 결승전에 들어갔을때 클럽에서 자신의 가치를 증명하는 또다른 기회가 있었다. 이것은 시티에게 쉬운 경기였을 수도 있었다. 힘들 것이 없는 경기가 있었다. 그러나 그의 궁국적으로 도움이 되는 장점은 갑작스러운 위건 애슬릭의 왓슨의 해딩골로 멈추어 졌다. 강등권과 싸우는 팀이 프리미어 리그의 강력한 하나를 밟은 것이다. 이러한 사건(굴욕적인) 만치니의 시티에서의 운명을 결정 지었다.




업계의 최신 스포츠뉴스를 받아보고 싶으세요? 저희의 무료 뉴스레터에 가입하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