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2013년 5월 22일 수요일

메시 월드컵 준비 완료


리오넬 메시는 그의 남은 축구 인생을 바르샤에서 보내고 은퇴 것처럼 보인다. 전설적인 플레이어는, 자신이 바르셀로나 말고 다른 클럽에서 플레이하는것을 없을것이라고 강조 했다.



위에서 언급 문제는 메시가 축구의 모든 전설의 전설이라고 자격이 있는지에대해 논쟁과 토론을 촉발시킨다. 다른 지지자들은 메시는 그의 쾌적한 조건에서 나와야한다고 주장하고 있다. 한편,  일부는 그의 가치를 증명하는 트로피들에 만족하고 있다.

다행히, 아르헨티나스페인 플레이어는 빛날 기회가 있다. 하나는 당연히 2014 피파 월드컵 이다.

월드컵은 절데 메시없이 완벽히지 않다. 그는 맥시도르리 게스를 대신하여 2006 최연소 월드컵 득점자의 하나로서 그의 이름을 굳혔다. 세계에서 가장 기다려지던 축구 토너먼트에서 메시를 보지 못한다는것은 불가능한 일이다.

2010, 그는 나이지아에 대한 아르헨티나 대표팀의 경기에서 1-0으로 승리를 확정지었다. 마찬가지로, 그의 기여는 한국과 아르헨티나의 4-1 승리또한 만들었다. 세번째 그룹 단계에서, 메시는 그리스 와의 경기에서 2-0 승리를 확정지은 남자로 선정되었다.

 2012 9 메시는 그의 28번째 골을 성공시키고 파라과이와의 경기에서 3-1 팀의 승리를 이끌었을때 그는 다시한번 축구 기록을 깼다. 이것은 아르핸티나를 남미축구연맹에서 최고 자리에 나아 가게했고 월드컵 예선 경기에서 메시를 세번째 득점 선수로 만들었다.

지난 3 메시는 베네수엘라에 대한 예선전에서 자신의 첫번째 패널티 킥을 득점했다.

그가
만든 모든 기여와, 그가 가져온 모든 영광은 메시가 절대 묻지않는 타이틀은 메시에게 의문점을 제기한다.

바르샤던 바르셀로나든 그가 이긴 경기들은, 그를 계속 편안한 지대로 밀고 있다. 그러나 항상, 메시가 실패하는 곳에는 패스가 실패한다- 보여진 숫자만큼, 그가 보여준 모든 극적인 모습에는 항상, 보다 축구가 크고 크게 만드는 압도적인 메시의 존재가 있다.




업계의 최신 스포츠뉴스를 받아보고 싶으세요? 저희의 무료 뉴스레터에 가입하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