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2013년 5월 27일 월요일

로벤 바이에른의 챔피언스 리그 우승가뭄을 끝내다.

 photo soc_a_arjen-robben_mb_300_zps17683c80.jpg


아르옌 로벤은 89 득점으로 바이에른의 4 챔피언스 리그 가뭄을 끝내고 웸블리에서 분대스리가 천적 도르트문트에 2-1 승리를 이루어 냈다.

1-1 비기고 있는 상황에서 로벤은 이번시즌의 오랜 우승살보를 촉발시킨 리베리의 백힐 패스를 완성시켰다. 극적으로 바바리아를 거부했던 골키퍼 펠러는, 공을 멈출 있는 충분한 시간이 없었다.

웸블리에서의 전투는 로벤에게 새로울것이 전혀 없다. 그는 챔피언스 리그 결승전에서 친숙하고 기억에 남는 얼굴이다. 2010년에, 유명한 미드필더는 멘체스터 유나이티드에 대하여 득점한 바이에른에게 결승전을 가져왔다. 바비에른은 결국 인터 에게 2-0으로 패배했다. 그러나, 로벤은 명성을 었었다 그리고 2012 챌시와의 경기에서 패널트킥을 날려버린 사람으로 기억 것이다.

웸블리에서 로벤에게 주어진 바이애른을 결승전에서 구제 있었던 두번의 실패한 시도는 알고보면 사실, 달콤하고 영광스러운 구원이였다.

경기는 로벤이 없었더라면 여분의 시간을 구걸하게 된다. 보루시안은 전반전에 결정을 지었다.  노이어의 완벽한 피치 선방이 없었더라면 완도 스키와 브와쉬치코프스키는 거의 도르트문트의 첫번째 두개의 골을 성공시킬 하였다.

그러나 만주키치가 마르티네즈의 해딩 패스를 성공시켰을대 상황은 반전되었다. 불행하게도 바이애른의 리드는 오래가지 않았다. 단테는 패널티킥을 양보하고, 66군도는 동점골을 성공 시켰다. 바이애른으로 이적할 괴체는 스스로 팀원이 될것을 응원하며 힘들게 히열감을 유지 있었다.

희열, 참으로 도르트문트의 축하는 짧았다. 경기에서 득점을 못한다고 딱지 붙은 로벤은 보루시안의 관을 못밖고 가장 탐나는 챔피언스 리그 트로피를 바바리아에게 전달했다.




업계의 최신 스포츠뉴스를 받아보고 싶으세요? 저희의 무료 뉴스레터에 가입하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