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심의 여지 없이 충격적이고 슬펐던 많은 산토스 FC팬들의 움직임은, 펠레의 전 축구 클럽이 떠오르는 스타 네이마르가 갈 수 있도록 허락했다.
21살 네이마르는 그가 5월 27일 바르셀로나와 5년 계약을 체결 한 것을 트위터, 인스타그램에 발표했다. 양 당사자는 어떤 자세한 이적에 관한것 특히 이적료에 관한것을 밝히지 않기로 동의했다.
그 스트라이커의 기록은 펠레의 후계자라는 별명과 함께 156골과 77개의 어시스트를 기록하고 있다. 그는 세개 연속 Campeonato Paulista 타이틀, 2010코파도 브라실, 그리고 2011 코파 리베르타도레스로 브라질 축구 클럽을 이끌었다. 이것은 1960년대 팰레가 만들었던 기록과 일치하는 훌룡한 기록이다.
바르셀로나의 웹사이트는 “수비수를 위한 악몽” 그리고 “아름다운 관경”으로 네이마르를 만든 매우 “강렬한 기술 능력을 가진것”과 같다고 설명했다.
산토스, 그 부분에 관해서는, 그의 계약 2014년 7월 만료 될 때까지 팀에 재능있는 공격수를 유지하는 것에 최선을 다했다고 주장했지만, 그럴 수 없었다.. 프로 생활을 검토하고 플레이어에 결정에 영향이 미치는 해외에서 제공디는 약관과 경쟁
네이마르의 산토스에서의 마지막 경기는 플랑르드와 0-0으로 무승부로 마쳐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