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2013년 5월 27일 월요일

부상 메시 아르헨티나 스쿼드에 합류

 photo 281551_374611812621144_911265622_n_zps544cf4bd.jpg


리오넬 메시의 햄스트링 부상은 다가오는 2014 피파 월드컵에서 바르셀로나의 영재에게 아르핸티나를 대표해 달라는 요청을 막지 못했다.

추측과 회의론은 메시가 월드컵에서 전달 능력을 둘러 싸고 있다. 챔피언스 리그 최종 입찰에서 바이애른에게 패한것과, 많이들 메시가 다른 지루한 만남의 시즌을 견딜 있을지에 대해 거리낌을 가지고 있다.

고려해야 건강 문제로, 하나는 월드컵에서의 매시의 부재를 부정 없고, 은트로피를 얻기위한 아르핸티나의 캠패인은 탑협 수도 있다.

메시의 월드컵 모습은 예상된다. 그러나 그의 부재는, 너무 많은 관심을 그려낸다. 맹렬한 기술로 알려진 플레이어가 기다려온 축구 토너먼트를 놓칠만한 여유가 없다.

아르헨티나의 세번째 득점왕으로 인정된 메시의 팀의 기여는 불가결하다. 2010 월드컵 기간 동안, 그는 나이지리아, 한국과의 경기에서 그는 탁월한 인물이였다. 마찬가지로, 그리스에 대한 전투는 그를 경기의 남자로 만들었다.

베네수엘레에 대한 아르헨티나의 예선경기에서 메시는 신경 균열  패널티킥을 득점했다.

메시는 6 7 콜롬비아와 아르핸티나의 경기와 11 에콰도르와의 경기를 위해 집결 것으로 예상된다. 후에 친선경기가 과테말라에서 기다리고 있다.

그가 통화해야하는 상황을 감안할 , 아마도 그것은 축구 수퍼 스타에게 회복 시간을 제공하기에 적합하다. 사실, 기다림은 4년이란 시간이 걸릴 있다. 하지만 너무 많이 입증 사람을 위해월드컵은 위대한 남자로부터 나오는 위대한 모습을 목격하기 위해 기꺼이 기다릴 것이다.




업계의 최신 스포츠뉴스를 받아보고 싶으세요? 저희의 무료 뉴스레터에 가입하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